Tourmaline, Pearl & 18K Gold

<팔색조의 깃털>


Written by Younghee Kim


팔색조는 목소리가 아름다워서 우는 소리가 음악과 같고, 7가지 서로 다른 색깔 깃털을 한 몸에 지니고 있어서 화려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품은 새다.

 

투어멀린이라는 잼스톤도 다양한 컬러를 모두 지니고 있고,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스스로 발산한다.

 

투어멀린이 품고 있는 원소가 워낙 다양하여, 레드, 옐로우, 그린, 화이트, 블랙의 다채로운 컬러를 띤다.

 

자체적으로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발산하기에 미세한 전류가 흐르는 투어멀린은 지니고 있는 사람의 혈색을 곱게 하고,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보석이다.

 

각각의 다른 컬러를 지닌 투어멀린 사이에 골드 스트링을 연결하고, 그 끝에 진주를 달아 바람결에 신비스럽게 날개짓하는 팔색조의 깃털을 표현한 작품이다.

 

골드 체인마다 작은 진주가 달려있어서 미세한 움직임에도, 바람결에도, 섬세한 아름다움이 드러나는 목걸이와 귀걸이다.

곱슬고양이 Curlycat Inc., CEO: 김영희, CCO: 차하경, CIO: 조은상, 사업자등록번호: 411-05-1242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전남목포-0029, 주소: 전남 목포시 신흥로 16, 곱슬고양이 

Customer Service: 061-283-9502, 010-4219-6204 (KST AM10 - PM7 , Sunday off)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조은상 (curlycat.net@gmail.com)  

All Photos and Writings by ⓒ Younghee Kim 2021. All rights reserved.

Terms of Use  Privacy

Website Created by ⓒ Laurence Eunsang de Mesorin Cho 2021. All rights reserved.